오가닉아일랜드
홈으로 로그인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고객센터
브랜드스토리 커뮤니티

 현재위치 : > 고객센타 > FAQ  
  물품 배송방법이 궁금해요.
   
  - 택배를 통하여 입금완료 후 2~5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
-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센타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립니다.
  물품 수령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   
  - 고객님의 주문건이 '입금대기'에 있을 경우 '나의쇼핑정보'의 배송지정보관리에서
   수령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- 고객님의 주문건이 '배송요청'에 있을 경우 고객센타로 연락하여 수령지를 수정하셔야 합니다.
   (고객센타 ☏ 031-969-8364)
 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   
  - 모든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.
- 3만원 미만 구매시 결제페이지에서 배송비 2,500원을 상품대금과 같이 결제하시면 됩니다.
 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   
  - '나의쇼핑정보'의 주문/배송조회에서 고객님의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 하나로택배(http://www.hanarologis.com/)에서 송장번호로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.
   (현대택배 ☏ 1577-2828)

※ 배송상태는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.

- 입금대기 : 온라인 입금이 아직 안 된 상태입니다.
- 배송요청 : 결제가 완료된 상태로 상품을 포장하는 단계입니다.
- 배송중 : 주문정보를 확인하는 상태입니다
- 배송완료 :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되는 단계이며, 1~2일 이내에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

  배송시 받는 사람이 부재중인경우 어떻게 하나요?
   
  주문처리 과정에서 '요구사항'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예를 들어 부재중인경우 경비실에 맡겨주세요~!!라고 적어주시면
배송시 부재중이신 경우 경비실에 맡겨드립니다.
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