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가닉아일랜드
홈으로 로그인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고객센터
브랜드스토리 커뮤니티

 현재위치 : > 고객센타 > FAQ  
 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   
  - (로그인)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후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.
- (상품선택 장바구니담기)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.
- (장바구니 확인) 장바구니에서 내역을 확인합니다.
- (주문계속시) 추가할 상품이 있으면 [계속쇼핑하기]를 눌러 다른 상품을 돌아봅니다.
- (주문하기)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할 상품이 없으면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- (배송정보 입력)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연락처,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.
- (결제방법 선택) 신용카드, 온라인 입금, 적립금 결제수단별로 주문가능합니다.
- (주문최종확인) 다시 한번 주문 내역을 확인합니다.
 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   
  -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고객님의 E-mail을 통해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.
- E-mail 또는 "나의쇼핑정보"에서 주문내용 및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 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
   
  - 평일 : 입금 후 24시간이내 확인
- 휴일 및 공휴일 :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
- 입금 완료 후 24시간이 지났는데도 주문상태가 배송요청으로 변경되지 않을 경우
   [고객센타] 스마일게시판 혹은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 주문한 상품의 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~!
   
  - [나의쇼핑정보] "증빙서류 조회/발급"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세금계산서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셔야 발행이 가능하며, 발송완료일 이후부터 발송완료일
   기준 익월 10일까지만 요청 가능합니다. 이 기간 이후 신청을 하시면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- 세금계산서/카드전표/현금영수증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(중복불가)
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